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유재하 편)
문명진 - 사랑하기 때문에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신형)
헤어졌다 다시 돌아온 연인을 위해 지은 곡. '조용필의 위대한탄생' 건반 주자였던 유재하와 조용필의 인연으로 조용필의 앨범에 먼저 실렸던 곡. 문명진은 스트링 연주가 돋보이는 원곡의 세련된 느낌을 최대한 살려 호소력 짙은 문명진 만의 색깔로 재해석 했다.
조원선 - 우울한 편지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서영도)
첫 눈에 반한 여인에게 처음 받은 편지에 대한 답장처럼 쓴 노래로 영화 '살인의 추억' 주제가로 쓰여 화제가 된 곡. 롤러코스터 보컬출신 조원선은 1960~70년대 분위기를 연출하며 탱고 편곡을 시도해 몽환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홍경민 - 지난날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홍경민, 폴라로이드피아노(임영조))
연인과의 짧은 이별에 대한 서글픔을 표현한 노래로 당시 이문세가 피처링해 화제가 된 곡. 홍경민은 경쾌함과 감동을 모두 담아 80년대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무대를 선보여 공감대를 형성했다.
JK 김동욱 - 가리워진 길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신정훈)
연인을 만나지 못하고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 안에서 좌절의 심정을 구애로 담은 곡. 원곡의 극적인 가사를 잘 살려 인생의 길을 JK 김동욱 만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표현했다.
하동균 - 그대 내 품에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고태영)
첫 눈에 반했던 여인을 향한 애타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박정현, 김현식, 김종서, 뱅크 등 수많은 보컬리스트들이 리메이크 한 곡.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1절 분위기를 유도하다 2절에서는 '길구봉구'의 화음과 어우러져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원모어찬스 - 그대와 영원히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정지찬)
연인과의 사랑이 한창 무르익을 때 지은 노래로 대중들에게 가장 익숙한 유재하 발라드 곡.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 원모어찬스 정지찬과 박원은 환상의 하모니는 물론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