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포스터 헌정앨범 [Hitman Project] 발매, 첫 곡 [My Grown Up Christmas List]
전 세계가 사랑하는 전설적인 프로듀서 데이빗 포스터의 헌정앨범 [Hitman Project]를 위해 엄선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과 프로듀서들이 모두 모였다! 데이빗 포스터의 히트곡들을 한국어, 영어로 동시에 리메이크 하여 발표하는 뮤직큐브의 프로젝트 [Hitman Project], 그 첫번째 시작으로 요즘 가장 주목 받는 차세대 디바 에일리와 "2012 MBC 대학가요제: 뮤지션의 탄생"에서 역대최강 훈훈 멘토로 활약하였던 최고의 작곡가 황찬희가 손발을 맞춰 듣는 이들 모두의 가슴을 따뜻하게 보듬어줄 크리스마스 곡 “My Grown Up Christmas List”를 발표한다.
이번 곡 “ My Grown Up Christmas List”는 최근 활발하게 활동중인 차세대 디바 에일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성시경, 윤하, 김범수, 휘성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황찬희 작곡가의 편곡이 어우러져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냈다. 캘리클락슨, 마이클블레, 채리스 팸핀코 등을 통해 이미 여러 차례 리메이크 되었을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이 곡은 셀린디온의 “The Power Of Love”, 휘트니휴스턴의 “I Have Nothing” 등 팝 음악계 거장들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쏟아낸 명 프로듀서 데이빗 포스터의 원곡이다. 앨범은 “My Grown Up Christmas List”를 각각 한국어, 영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두 곡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인 “My Grown Up Christmas List(Christmas Wish)” 는 원곡의 한글 버전 리메이크 곡으로 눈이 내리는 날 어린 시절부터 좋아해오던 사람을 그리워하며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어하는 간절함을 담은 가사가 에일리의 절제되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표현된 곡이다. 풍성한 사운드와 에일리의 매력적인 감성보컬이 어우러진 하모니는 한층 더 잔잔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에일리의 호소력 짙은 음색은 그녀가 이제껏 보여주었던 기존의 파워풀한 보이스보다도 오히려 더욱 강한 여운을 남긴다. 장르를 뛰어넘는 그녀의 팔색조 같은 매력과 함께 슈퍼디바 에일리의 모습을 여실히 볼 수 있다.
데이빗 포스터 헌정앨범 프로젝트 “Hitman Project”, 전설적인 프로듀서의 곡을 리메이크 하는 만큼 그 참여진들 또한 어마어마하다. 그 시작이 에일리와 황찬희의 좀처럼 보기 힘든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앞으로 공개될 음원의 라인업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곧 발매될 “Hit Man Project” 두 번째 싱글 또한 어떤 최고의 뮤지션들의 조합이 이루어질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