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깨우는 신들의 목소리!! <나는 가수다2>
9월 경연에 참여 할 새 가수를 뽑는 단 한번의 경연! ‘새가수 초대전’
9월 경연에 합류할 2명의 새 가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하여 국내 실력파 가수 12팀이 모였다.
A조 경연 우승자인 가수 ‘더원’은 ‘드라마 OST의 황태자’,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 한류를 주도하는 ‘인기 아이돌의 보컬 트레이너’라는 화려한 수식어에 걸맞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객석을 압도 하였다. ‘더원’이 부른 곡은 김범수의 ‘지나간다 (박진영 작사, 작곡 / 김희원, 신형 편곡)’로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을 맘껏 뽐내는 무대로 객석을 압도 하였다. 원곡 가수 김범수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그의 목소리에 매료된 관객은 박수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B조 경연 우승자는 90년대를 풍미 했던 가수 소찬휘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그녀는 완벽한 고음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소찬휘는 후배 가수 정인이 6월 경연에서 불렀던 전영록의 ‘불티 (전영록 작사, 김정택 작곡 / 이창현 편곡)’를 선곡하여 열창 하였다. 처음에 다소 느리게 시작한 곡이 빠른 리듬으로 변하며 소찬휘 특유의 파워풀한 무대의 시작을 알리자 관객은 더욱 열광 하였다.
최고의 기량을 뽐냈던 12팀 중 우승을 차지한 단 두 가수의 음원! 지금 바로 공개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