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몰(BIG SMALL)!! 2년 만에 돌아온 감성힙합 싱글앨범!!
오래전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을 해온 힙합 아티스트 빅스몰!!
‘All about you'와 'Rhyme Song'곡으로 진실된 이야기와 감정을 솔직하게 전달하는 힙합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빅스몰이 힙합 아티스트 ‘술제이와 타래’, ‘잔다크’, ‘DAWN'등이 소속되어 있는 기획사 WAVEON Ent와 손을잡고 드디어 2년만에 싱글앨범이 나왔다.
프로듀서 김희락과 빅스몰이 의기투합해 만들어낸 이번 싱글앨범은 이미 음원이 나오기전부터 수많은 팬층들로부터 기대와 관심을 가진바 있다.
빅스몰은 긴 공백기간 동안 수많은 고뇌와 노력으로 더욱더 대중들에게 다가갈 메시지를 전달하기위해 이번 앨범에 혼신을 다했다. 또한 피쳐링으로 참여한 현수린과, 황희영은 특유의 감각적이고 허스키한 보이스로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받고 있으며. 2번째 트랙인 ‘사랑에 울고 술한잔에 살고’에 피쳐링을 한 황희영은 15살의 중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성숙된 보이스와 뛰어난 랩 실력으로 언더그라운드에서 떠오르는 랩퍼로 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다.
더불어 WAVEON Ent의 소속이며 김범수의 ‘애인있어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인 연기자 김범진과, 김사랑 닮은꼴로 알려져있는 신인 연기자 전지안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빅스몰의 싱글앨범을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며,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김희락은 대중가요, 영화음악, 뮤지컬 뿐만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프로듀서와 작곡가로써 이번앨범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더 빅스몰의 앨범이 빛을 발한다. 또한 각종 힙합 뮤직비디오 감독 및 MLB, 29초 영화제등 다양한 영상컨테츠에서 두각을 보이는 김준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아냈다. 작사에는 ‘달려라고등어’, ‘천추태후’, 앞으로 개봉할 ‘늑대소년’등 다양한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낸 연기자 김해은이 전곡작사에 참여하고, 김종국, 에일리, 슈퍼스타K 시즌3, 등을 맡아 담당했던 최정상 포토그래퍼 GOM Studio 한동원 실장이 앨범촬영 및 자켓을 담당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앨범 뿐만 아니라 WAVEON Ent 와 함께 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음악들과 빅스몰의 횡보에 큰 관심과 기대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