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프로듀서 Spankox와 래거 스타일 Eddy Wata의 콜라보레이션!
최근 ‘You Like Torero’가 카스맥주 CF '김수현의 청춘文化 답사기' 클럽편에 삽입되면서 대중들에게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Spankox.
천재적 재능으로 전 세계를 들썩였던 Spankox의 새 싱글 ‘I Feel So Good’이 발매되었다. 이번 싱글 ‘I Feel So Good’은 저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흥겨운 비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Eddy Wata의 그루브함 가득한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Spankox의 센스 넘치는 곡 구성 및 사운드가 Eddy Wata 특유의 느낌 충만한 보컬과 조화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다.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은 가끔 공연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기에 이 둘의 만남으로 탄생한 ‘I Feel so Good’이 더욱 기대된다.
Spankox는 이탈리아 출신의 DJ 겸 프로듀서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힙합, 록, 라틴 뮤직, 팝 스타일 장르를 다양하게 접목하여 새로운 감성의 음악을 선사한다. 한편 피처링으로 참여한 Eddy Wata는 레게와 힙합 음악을 접목, 밝고 경쾌한 팝 음악인 래거(Ragger)스타일을 추구하며 발표하는 싱글마다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I Like The Way’는 세계 2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차트 Top 10을 기록하였고 국내에서 발매된 ‘Senorita’ 또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그 인기를 증명하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