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케이플레닛 2nd Single [바보같게도]
포미닛 ‘현아’ 보컬트레이너 이승현이 피쳐링한 펄케이플래닛의 두 번째 싱글
여성 프로듀서 펄케이(Pearl.K)의 작곡가 프로젝트앨범인 ‘펄케이플래닛’ 두 번째 싱글이 오는 24일 발매된다. 실력파 R&B 보컬들이 대거 참여했던 첫 번째 싱글 'BLUE' 발매 이후 더욱 기대를 모으던 두 번째 싱글이 감성적인 발라드곡을 수록해 우리에게 다가온다.
싸이 '강남스타일' 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포미닛의 '현아' 보컬트레이너로 활동중이면서 ‘에이핑크’, ‘박화요비’ 등 많은 가수들의 앨범 작업에 보컬 디렉터를 맡아 온 실력파 싱어 ‘이승현’이 참여하여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바보같게도’ 는 애절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마치 드라마 OST와 같은 장면이 연상되는 극적인 느낌의 노래로, 지친 우리의 귀와 마음을 위로하는 좋은 곡으로 오래 남을 것을 기대해본다.
이 앨범에는 같은 곡이 각각 남,여 두가지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는데, 다른 목소리와 함께 버전에 따라 다른 편곡을 감상해 볼 수 있다는 것이 묘미다.
극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의 여자버전은, 애절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가창력의 소유자인 '허진' 이 불렀고, 피아노와 기타만으로 어쿠스틱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남자 버전의 곡은 '허진' 이 불렀다. 특히 고음역대에서 나올수 있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여자버전과 동일한 음역대로 ‘이승현’이 부른 남자 버전은 중성적이면서도 짙은 색깔로 곡의 감성을 더하고 있다.
또한 아이리쉬 밴드 ‘바드’의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루빈’ 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기타사운드와 신예 뮤지션 ‘유승영’의 피아노가 빚어낸 감성 깊고 진정성 있는 연주는 곡의 스케일과 감동을 한층 높여주었다.
프로듀서 펄케이(Pearl.K) 가 들려줄 세번째 '펄케이플래닛' 앨범은 어떨지, 어떤 아티스트와 어떤 음악을 어떻게 작업해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