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타이틀 ‘픽스(FIX)’의 ‘내사랑은 어디 있나요’ 8월17일 런칭
2012년 대한민국의 안방 극장을 평정한 ‘김남주’, ‘유준상’ 주연의 KBS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하 넝쿨당, 극본 박지은, 연출 김형석)'의 OST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넝쿨당’ OST 정규앨범의 타이틀 곡은 그룹 ‘픽스(FIX)’의 멤버인 ‘정욱’이 부른 ‘내 사랑은 어디 있나요’. 이 곡은 ‘오작교 형제들OST’, ‘닥터진’OST’ 등의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한 작곡가 ‘임동균’과‘김영성’의 공동 작품 이다.
‘내사랑은 어디 있나요’ 녹음 당시 ‘정욱’은 살아 있는 감정선과 흐트러짐 없는 박자 감각으로 두 작곡가에게 극찬을 받았으며, ’작업을 같이 해보았던 보컬 중 가장 빠르게 작업이 진행되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극중 ‘방이숙’을 향한 ‘천재용’의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한 아름다운 발라드 ‘내사랑은 어디 있나요’는 ‘픽스(FIX)’의 멤버 ‘정욱’만의 거친 듯 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반주와 스트링, 그리고 기타 사운드와의 조화들이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간절한 마음의 가사와 함께 곡의 분위기를 완벽히 받쳐준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OST’ 정규앨범은, 감성적인 하모니의 주인공 ‘스윗 소로우’의 ‘그대가 천국’을 Pt.1으로 시작해, ‘국민남편’으로 노래실력 까지 겸비한 ‘유준상’의 ‘Ce Song’, 홍대여신 ‘요조’의 ‘빈 하늘을 바라보며’, 변하지 않는 가창력 ‘별’의 ‘가슴에 새긴 말’, 발랄함의 대명사 ‘걸스데이’의 넝쿨쏭, 가수 겸 배우인 ‘김원준’의 ‘Crazy’와 ‘Don’t Stop The Music’ 등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라이어티한 드라마 스토리에 걸맞게 OST 또한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과 트랙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Crazy'트랙은 ‘김원준’이 2000년 작사·작곡·편곡까지 해놨던 곡으로 가수 ‘박미경’이 피처링을 했으며, ‘김원준’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Crazy'의 음원을 무료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선물해 제작진의 마음을 훈훈케 했다는 후문이다.
시청률 1위로 ‘국민 드라마’ 호칭을 달게 된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가족의 사랑과 화합에 대하여 다시금 돌아보게 해주고, ‘국민 남편’, ‘밉상 시누이’등의 캐릭터 들을 만들어 내며 드라마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다.
드라마만큼이나 매력적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OST 정규 앨범은 오는 8월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