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메이커] 1st 싱글 앨범 다 이루었노라!
‘주티캠프’ 등 수년간 예배현장에서 소개되고 불려온 기름부으심 넘치는 예배곡의 최초 레코딩!
‘한국적 소울 R&B의 프런티어’ 홍의석의 감각적인 피쳐링 !
‘한국의 스티비 원더’ 뮤직디렉터 이기현의 감각적인 편곡과 제54회 그래미상(녹음기술부문) 수상자 황병준의 마스터링!
[주보혈워십], [모던힘스]의 차한나 프로듀서 작품 !
2012년 8월 14일 첫 정규 앨범 [마라나타 !] 발매 전에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앨범 !
> WAMAKER Introduces
마라나타! 주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라!
외치는 자의 소리여 이르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하게 하라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언덕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아니한 곳이 평탄하게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이는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이사야 40:3-5
“In the wilderness prepare the WAY for the Lord ; MAKE straight in the desert a highway for our God. Every valley shall be raised up, every mountain and hill made low; the rough ground shall become level, the rugged places a plain. And the glory of the Lord will be revealed, and all people will see it together. For the mouth of the Lord has spoken.” Isaiah 40:3-5 (NIV)
참된 예배는 시온을 향한 웨이 메이킹 Way Making 입니다. 그리고 웨이 메이킹이 끝나기만 하면 왕께서 행차하시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통치하실 것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 모두는 웨이메이커 WAYMAKER 의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앨범이 모든 웨이메이커들에게 예배의 기름부음을 전이시키는 축복의 도구가 되길 기대합니다.
- GTM 대표 권지현 목사
> Review
대표적인 청소년 예배 모임인 ‘주티 청소년 캠프’의 예배 찬양팀 [웨이메이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웨이메이커는 이사야 40:3-5 말씀을 모토로 찬양과 예배를 통해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할 거룩한 신부의 세대”를 세우고 일으키는 사역을 펼쳐 왔다.
웨이메이커는 ‘주티캠프’를 비롯해 수년간 예배현장에서 소개되고 불려온 검증된 예배곡들을 선곡한 5곡과 3곡의 MR을 수록한 첫 정규 앨범을 2012년 8월14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규 앨범 발표 전 첫 번째 싱글커트 되어 소개되는 [다 이루었노라]는 워십리더 안형모전도사가 쓴 한국적 컨템포러리 워십의 새로운 미래로 불릴만한 기름부으심 넘치는 새노래로 국내 최고의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의 동역으로 동시대적이고 창조적인 감각으로 해석되어 소개 된다.
십자가를 통한 변함없는 주님의 사랑을 고백하고 선포하는 영적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의 밀착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한국적 소울 R&B의 프런티어’로 불리는 홍의석의 감각적인 피쳐링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국내 최고의 블랙가스펠 그룹’ 헤리티지의 이신희가 Co-Producer와 코러스로 참여했고 웨이메이커 보컬팀의 안정적인 코러스도 인상적이다. ‘한국의 스티비 원더’로 불리는 천재 뮤직디렉터 이기현이 전곡의 편곡과 연주를 맡았고 제54회 그래미상(녹음기술부문) 수상자 황병준의 마스터링은 세밀함을 더했다. [주보혈워십]의 프로듀서이자 [모던힘스]의 작곡가인 차한나도 프로듀서로 참여해 전체적인 음악적 균형을 안정감 있게 조율해냈다.
> Song Story
우리를 거스르고 불리하게 하는 법조문으로 쓴 증서를 지우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통치자들과 권세들을 무력화하여 드러내어 구경거리로 삼으시고 십자가로 그들을 이기셨느니라 _골로새서 2:14~15
내 자신이 가장 초라하게 느껴진 적이 있었습니다. 아무런 소망이 없고 절망만 느껴질 그 때, 십자가의 예수님이 떠올랐습니다. 가장 비참한 십자가에서 가장 위대한 승리를 다 이루었다고 주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은 내가 가장 약하다고 느낄 때 주님의 온전한 승리를 보게 하셨습니다. 내가 약할 때에 주님의 승리와 능력이 나타나는 것. 이것이 기독교의 복음이라고 믿습니다. 안형모 (웨이메이커 워십리더 / 송라이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