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의 기억을 치우지 못하는 두 남녀의 슬픈 이별이야기
< GavyNJ & POSTMEN >
올 상반기 새로운 멤버 영입과 싱글 <연락하지마>로 큰 이슈를 몰고 온 '가비엔제이'!!
작년 한 해 <아는 오빠>, <애인이 되어줄게> 등 꾸준한 활동으로 사랑을 받아온 남성듀오 '포스트맨'!!. 이 두 그룹이 뭉쳐 각기 남녀의 입장을 대변해 아픈 사랑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타이틀 곡 <청소>는 단 하나의 이별의 기억도 치우지 못하고 아파해야 하는 두 남녀의 사연을 들려주고 있다. 두 보컬그룹의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클라이막스에 쏟아질듯한 외침은 곡의 슬픔을 더 해주고 있다.
이번 앨범을 위해 가비엔제이의 '연애소설', '라떼 한 잔', '연락하지마'와 포스트맨의 '아는 오빠', '나랑 살자', ‘애인이 되어줄게’ 등 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가비엔제이와 포스트맨을 가장 잘 표현 해줄 수 있는 민명기 프로듀서가 참여하였고, 포맨과 K.will, G.na 앨범 등을 통해 인기 작사가 반열에 오른 민연재 작사가가 함께하였다.
앨범 수록곡 <연애학개론 feat. ARA>은 연애가 서툰 어린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로, 작곡가 민명기 특유의 부드럽고 편한 멜로디에 연인들의 솔직한 속마음이 녹아 들어 있는 곡이다.
포스트맨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크리에이터로의 능력을 보여주고 있어 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피쳐링에 참여한 ARA(아라)는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준비중인 아티스트로써 보컬과 랩이 가능한 비밀병기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포스트맨 멤버 ‘신지후’가 직접 참여하였으며, 가비엔제이의 새멤버 ‘제니’가 함께 출연하여 헤어진 연인으로 나온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스틸영상기법을 사용하여 타이틀곡 ‘청소’의 서로의 기억을 치우지 못하는 두남녀의 슬픈 이별이야기를 잘 표현하였다.
GavyNJ & POSTMEN!!! 두 그룹의 애절한 목소리로 당신의 아픈 기억들이 위로되기를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