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영의 이번 싱글 곡은 본인이 프로듀서와 함께 작사를 했고, 신예 프로듀서 2FACE가 이번 음원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CNBLUE, MBLAQ, 초신성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미래 보컬 트레이너가,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세션들이 대거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티져영상도 함께 제작되었는데, 여기서 괄목할만한 점은 여타의 뮤직티져들과는 다른 형태의 영상이라는 것이다. 기획단계에서부터 배우로서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되었고, 때문에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는 것이 아닌 배우 박인영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박인영은 연극을 하며 성대 결절을 입은 이후, 노래를 부르지 않았던 터라 녹음 과정이 힘들었고
본인이 모든 과정을 조율해야 하는 입장에 있어서 복잡하고 어려웠지만, 음원앨범을 통해 이미지 변신이라는 신념과 뮤직 티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으리라는 각오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하고 있다.
수록 된 싱글 “니가 참 그립다”는 기타, 피아노, 베이스, 드럼에 현악기의 소리가 어우러져 애절함이 한껏 감이 된 발라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앞으로의 배우 박인영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 지, 주목 해 볼 프로젝트 음원이라고 본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