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rl.K Planet (펄케이플래닛) 1st single 'BLUE'
여성 프로듀서, 작곡가 ‘펄케이’의 프로젝트 ‘펄케이플래닛’ 의 첫 번째 작품이다.
‘비스트의 용준형’과 ‘유키스의 케빈’ 등이 함께 활동했던 아이돌그룹 'XING' 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 데뷔하여 배우 박해진의 중국과 일본 음반에 작곡가로 참여, 여러 뮤지컬과 연극 음악감독으로 다방면의 활동을 하고 있는 펄케이는 현재 싱어송라이터 음반도 준비 중이다. 여러 음악 활동 가운데 작곡가로서 더욱 다양한 색깔의 음악들을 들려주기 위해 'Pearl.K Planet' 이라는 프로젝트를 만들었고 실력파 보컬들이 참여하여 첫 싱글 'Blue'가 탄생하였다.
전체적으로 RnB 의 색깔을 담은 이 음반에 현재 'KBS 탑밴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단단한 매니아층을 구축하고 있는 밴드 ’Fellas' 의 보컬 ‘Mobetteradio(조동호)’가 그만의 깊고 소울풀한 보이스로 가세하였고 서울거리아티스트 최우수상을 거머쥔 실력파 ‘Bu.D', 투명한 감성으로 멋진 화음을 들려주는 신예보컬 그룹 ‘Soul Breeze'가 ’Blue'에 빛을 더하였다.
일렉트로닉 댄스음악들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잔잔한 감성으로 귀와 가슴을 감미롭게 사로잡는 음악이 나와 더욱 반갑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각 음반에 다양한 색깔과 감성을 담아낼 Pearl.K Planet의 추후 향방에도 기대를 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