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은혜로 나 일어서리라”
사랑의교회 밴드-헵시바 & 쉐키나
Hephzibah & Shekinah Band Project Album
[사랑의 교회] 역사와 함께 자라온 메인 워십팀. 헵시바 & 쉐키나 밴드.
그들이 하나로 뭉쳐 예배 사역을 비롯한 삶의 모든 과정을 통해 받은
은혜와 축복, 사랑을 가득 담은 열두 개의 찬양 곡을 세상에 전한다.
17명의 뮤지션. 적지 않은 숫자의 젊은 아티스트들이 긴 시간 동안 한 사역지에서 올려드린 찬양 속에는 청년의 때에 주님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진정한 자유로부터 가슴 깊숙한 고난의 몸부림,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님의 용사로 나아가겠다는 인내와 다짐, 그 모든 과정 속에서도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늘 감사하며 아버지 앞에 가장 순수한 모습으로 바로 서고자 하는 그들의 사랑의 고백이 잘 녹아있다.
“주의 은혜로 나 일어서리라.
주의 은혜로 나 굳게 서리라.
모두 외치세 왕의 왕 되신 우리 주 예수.
온 땅 위에 주 이름 선포해”
앨범의 타이틀인 [주의 은혜로]는 “너희가 주 안에 굳게 선즉 우리가 이제는 살리라” 데살로니가전서 3장 8절 말씀 묵상 중에 받은 은혜를 나누고자 만들어진 곡으로 그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님 안에서 굳건하게 바로 서고자 하는 그들의 다짐을 차분한 스트링 선율과 함께 과장되지 않은 고백으로 전하고 있다. 나머지 트랙들 역시 Ballad, Soul, Disco, Reggae, Modern Rock 등의 장르를 통하여 “드리머스”의 워십리더 이현욱, 서울종합예술학교 교수 임호, “나는가수다”의 이한진, “커먼그라운드”의 서대광 & 장현영, “브라운워십”의 홍미혜, 박진혁, 유사라, 신은미, 온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인 크리스찬 뮤지션들 및 함께 동역 중인 사랑의교회 디사이플콰이어의 참여로 세상을 향한 믿음의 청년들의 울림을 다양한 모습으로 표현하고 있다.
“할렐루야, 여호와의 종들아 찬양하라. 여호와의 이름을 찬양하라(시113:1)”
세상적이고, 감정적이고, 자극적인 표현보다는 주님을 향한 진솔한 고백을 원했다. 잠잠히 당신께 올려드리는 기도를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당신 앞에 한없이 부족한 능력이지만 아름답고도 당연한 찬양하는 일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주님 나라를 세우시고 흩어진 자들을 모으시며, 상심한 자들을 고치시고 그 모든 상처를 싸매어주시기를, 그 통로로 쓰임받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한곡한곡 적어내었다. 할렐루야. 모든 주님의 자녀들이 주의 은혜로 일어나 굳게 서서 승리하기를. 찬양을 전하는 우리는 물론, 이 찬양을 듣고 함께 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해지기를 주님의 임재 안에 기쁨으로 함께 하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 글 : 윤여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