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리듬게임으로 자리매김한 탭소닉! 탭소닉을 위해 특화, 제작된 전용음원 컴필레이션 ‘WE LOVE TAP SONIC’의 마지막 Part 6. 음원이 발매된다. 일렉트로니카, 힙합, 락 3가지 장르, 총 12곡을 선보였던 이 프로젝트는 각 장르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신곡을 만나보는 동시에 TAP SONIC으로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음악 매니아와 게임 매니아들의 큰 지지를 불러왔다.
대미를 장식하는 아티스트는 언더 오버 할 것 없이 매니아와 대중들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는 래퍼 스윙스와 오랜만에 신곡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유일의 정통 락앤롤 밴드 오! 부라더스가 맡았다.
오! 부라더스 - 거짓말
1998년 결성, 2000년 홍대 거리공연, 지하철 무대공연 (지하철 예술인 1호 등록), 2001년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 출연 및 데뷔 앨범 발표, 이후 대한민국의 정통 로큰롤 사운드를 책임지는 밴드, 오! 부라더스가 4년만에 탭소닉을 통해 신곡 ‘거짓말’을 선보인다. 경쾌한 드럼비트와 색소폰, 그리고 시원한 보컬까지 그들의 색채를 다시금 느껴볼 수 있는 곡, 오랜만에 감상해보자.
스윙스 - Grab a Girl
지난해, 본인의 두 번째 정규앨범과 싱글들, 더불어 태양, 박재범, 윤종신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언더 오버 할 것 없이 큰 주목을 받았던 스윙스가 2012년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첫 싱글로 선택한 것은 탭소닉을 위해 만든 Grab a Girl.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내몰아 치는 그의 래핑 후에 중독성 있게 ‘Grab a Girl’을 외치는 훅이 인상적인 이 곡은 JM (Just Music)의 싸이코반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이다. 스윙스만의 클러빙 곡을 신나게 느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