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절정미성작렬 댄스 N 발라드 가수 리안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제주도> 공식 보도 자료
2012년 4월 첫 번째 정규 앨범 <예뿐 언뉘>를 발표하며 대한민국 가요계에 도전장만 내민 자칭 초절정미성작렬 댄스 N 발라드 가수 리안이 타이틀곡 <결혼해주세요>의 은근한 인기 몰이에 자신감을 얻어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제주도>를 들고 나타났다.
그 동안 예뿐 언뉘들을 사랑하고 또 사랑하다가 지칠 대로 지쳐서 이제는 자연으로 돌아와 자연을 사랑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이냐는 질문에 ‘무슨 섭섭한 말씀이시냐. 제주도는 돌과 바람과 여자가 많은 3다도가 아니냐. 전체를 관통하는 일관된 흐름에 주목해달라’며 너스레를 떠는 리안.
이제 막 <결혼해주세요>의 인기가 시작될까 말까 하는 시점에 벌써 무슨 후속 곡을 발표하느냐는 지적에 대해서는 ‘가장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이다’라는 선문답을 내놓으며 뜬금없이 결연한 표정을 짓는 리안.
그러면서 ‘조금만 잠잠하다 싶으면 바로 은퇴를 의심받는 나이이기 때문에 잠시도 빈틈을 보여서는 안 된다’는 나름의 가슴 뭉클한 생존 전략 비법을 공개했다. 물론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아이 러브 제주도>는 신나고 경쾌하면서도 결코 시끄럽지 않은 시원한 여름 음악이다. 딱 한번만 들으면 누구든지 바로 제주도로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들어버릴 만한 신비한 마력을 뿜어내는 노래이다. 편곡을 담당한 이원태의 기타 연주 솜씨 또한 일품이어서, 이 노래가 가진 에너지를 최대치로 끌어올려 주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듯한 멜로디와 눈 앞에 그려내는 듯한 노랫말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결혼해주세요>에 이은 또 하나의 명곡으로 자리매김될 것이라 굳게 확신한다.
아직 5월이지만 벌써 한여름 부럽지 않은 무더운 날들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여름이 길어지는 만큼 여름 휴가 또한 길어지는 추세라고 한다. 다른 계절에도 물론 다 좋지만 특히 여름 여행지 하면 무조건 제주도가 최고다. 이번 여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 또는 제주도 여행을 꿈꾸고 계신 분들, 리안의 새 노래 <아이 러브 제주도>와 함께 환상적인 제주도의 매력에 흠뻑 젖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는 바이다.
도저히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그 이름.
제. 주. 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