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달콤해진 비비안. [여자가 사랑 할 때] 발매!
감성 보컬 그룹 비비안이 2012년 7월 더욱 달콤해진 목소리와 노래 [여자가 사랑 할 때]를 공개한다. 이전 비비안의 앨범 [반쪽이 되어줘요], [너에게 바라는건 오직 하나야], [바라만 보아도 좋아요], [시간이 흘러가도] 등과 같이 마찬가지로 멤버 3명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가득 채운 이번 디지털 싱글은 기계음과 고음이 과잉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지금의 대중음악 시장에 조금은 소박하지만 인간적이고 감성을 가득 담아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이야기 하고픈 비비안의 진정성이 빛나는 앨범이다.
[여자가 사랑 할 때]는 비비안의 보컬 스타일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설레는 여자의 심리를 달콤하게 가득 담아내었다. 특유의 멜로디에 비비안의 메인보컬 한옥의 작사참여로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앨범이 되었다. 노래를 들을때 마다 괜히 마음이 간질거리고 설레인다면 비비안이 전하려 하는 진심가득 담은 노력이 빛을 내는것 이라고 할수 있다. 누구나 사랑에 빠지지만 그 설레이고 말론 설명할 수없는 기분 좋은 마음을 대신할 노래를 아직 찾지 못했다면 비비안의 이번 노래 [여자가 사랑 할 때]를 들으며 평생 그 마음을 간직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항상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비비안. 여전히 그녀들이 들려줄 이야기가 많다. 앞으로의 비비안이 전하는 이야기에 귀기울여 보자. 누구나 그녀들의 목소리에 반하게 될 것 이다.
이번 앨범 [여자가 사랑 할 때] 는, 7월23일 음원유통사 파이브앤컴퍼니를 통해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