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 The First Mini Album [Action]
자유와 개성, 꿈을 향한 뉴이스트의 외침
“니가 누군지 널 보여줘!!!”
2012년 3월 5명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최고의 비쥬얼로 학교폭력과 왕따 문제를 공론화하며 혜성같이 나타나 가요계의 ‘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Urban Electro Band 뉴이스트(NU’EST)가 첫번째 미니앨범을 가지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기존의 가요와는 다른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뉴이스트만의 스타일을 창조해내며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한 뉴이스트는 지난 첫번째 앨범에 이어 10대의 대변인답게 개성과 꿈이 무시당하고 획일화된 관습에만 틀어박혀야 하는 이 시대의 사회 문제를 10대의 시각에서 재해석하며 개인의 꿈과 개성은 스스로 지켜나가는 것이라고 말한다.
최고의 퍼포먼스와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2012년 최고의 기대주 ‘뉴이스트(NU`EST)’의 컴백!!
올 여름 역시 뉴이스트의 타임은 계속된다.
‘SHOW Time! NU’EST Time!!’
10대의 대변인 뉴이스트 '10대의 생각을 담다'
획일화된 사회에 대한 탈피, 자유와 개성, 꿈을 향한 뉴이스트의 외침.. 타이틀곡 ‘Action’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이 곡은 에일리 헤븐의 작곡가 ‘이기’와 ‘서용배’ 콤비가 만들어낸 작품으로 일상생활에서 들을 수 있는 소리들로 구성된 독특한 리듬과 쏟아지는 신디사이저, 다이나믹한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공장에서 로봇을 찍어내는 듯 똑같은 삶을 강요하고, 청소년들 또한 하고 싶은 일들에 대한 고민 없이 시키는대로만 하는 획일화된 사회에 대해 NU'EST는 우리들의 꿈은 우리 스스로가 개척해야 한다고 얘기한다. 꿈도.. 패션도.. 유행도 모두 획일적으로 맞춰 살아가야하는 이 시대의 세대풍자!! 꿈을 강요받으며 자라온 청소년들이 어른이 되어 똑같은 행동을 반복하게 되는 현실!!
그래서 NU'EST는 외친다... '니가 누군지 널 보여줘!!!'
뉴이스트 팬들에 대한 마음을 앨범에 담다..
팬들에게 바치는 뉴이스트의 수줍은 고백송 ‘Sandy’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이 팬들에게 바치는 프로포즈 송 Sandy!
팬들에 대한 뉴이스트의 마음을 애틋한 가삿말로 풀어내며 수줍게 고백하는 이 곡은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전조되며 분위기가 반전되는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
컴백전부터 '뉴이스트의 프로포즈 _Sandy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찾습니다'라는 이벤트와 앨범 Thanks to를 팬들에게 바치는 러브레터로 담아내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마음껏 표현한 뉴이스트의 마음이 팬들에게 모두 전달될지 기대된다.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는 순간.. 그 심장의 떨림 ‘Not Over You’
모던락댄스의 산뜻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Not Over You는 메이저 코드의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기타 사운드와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는 순간, 그 심장의 떨림을 설레이는 감정으로 표현한 가삿말이 잘 어우러져 색다르고 독특한 뉴이스트만의 사운드를 완성하고 있다.
이 곡은 뉴이스트의 리더 JR의 힘차면서도 진솔함이 가득 담긴 랩핑이 주 감상 포인트로 뉴이스트의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백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피아노 선율의 환상 조화 ‘생일 축하해요’
오직 피아노와 백호의 보이스로만 이루어져 있는 이 곡은 백호의 감성적인 보컬이 한껏 빛을 발하는 곡으로 떨어져 있는 연인에게 불러주는 감미로운 생일 축하 노래 선물이다.
올 여름 연인, 친구에게 이 곡과 함께 사랑을 고백해보는 것은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