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TOP11 민훈기 데뷔 싱글 발매!
여름에 걸맞은 시원한 로큰롤 장르로의 변신 주목
직접 작사한 [MA FUN CITY]로 작사가로서의 면모 선보여
어반자카파 조현아의 코러스 참여로 숨겨진 인맥 공개
슈퍼스타K3 TOP11 출신 민훈기의 디지털 싱글 [MA FUN CITY]가 오는 7월 2일 자정에 공개된다.
슈퍼스타K3 방송 후에도 [일년의 열두남자], [21세기 가족], [아이러브 이태리] 등의 OST에 참여하며 장르 구분을 넘어선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민훈기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다가선다.
데뷔 앨범을 통해 민훈기가 보여주고자 했던 것은 ‘변신.’ 기존에 발매했던 R&B, 미디움 템포의 곡들을 통해 감성적인 보컬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그는, 이번 앨범에서 복고풍 로큰롤 장르를 선택, 특유의 리듬감과 그루비한 보컬의 장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음악적 변신뿐 아니라 외모 변신도 눈이 가는 대목. 슈퍼스타K3 출연 당시 민머리와 선글라스로 패셔니스타로서의 강한 인상을 남겼던 그는 긴 머리와 확 달라진 외모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민훈기의 데뷔 곡 [MA FUN CITY]는 강렬한 로큰롤 사운드와 풍부한 브라스 선율, 그루비한 민훈기의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이 절묘하게 조화된 매력적인 곡이다. “나에게 반해!” “자존심은 개나 주고”와 같은 꾸밈없고 당당한 가사는 솔직한 20대의 마음을 대변한 민훈기의 작품. 그의 오랜 친구인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코러스로 참여해 절친으로서의 환상 호흡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더운 여름을 시원한 로큰롤 사운드로 채워줄 민훈기. 그가 초대하는 [MA FUN CITY]로 함께 떠나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