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린이 ‘신의 퀴즈’를 위해 또 한번 뭉쳤다.
남성 그룹 홀린(Hlin)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곡인 OCN ‘신의 퀴즈3’ OST Part2 ‘비밀’을 29일(금)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홀린은 ‘신의 퀴즈’ 시즌1과 시즌2에서 연이어 '그대를 그린다', '연가시', 'Redd' 와 같은 자신들의 음악을 선보이며 시리즈의 분위기에 한 축을 담당한 바 있다.
이번 시즌 3에서도 홀린은 ‘신의 퀴즈3’의 커다란 틀인 ‘신의 눈물’이라는 주제를 그들만의 색깔을 반영한 음악을 통해 표현했다고. 신곡 ‘비밀’은 고통에 대한 인과론적인 시선이 돋보이는 곡으로, 자신의 아픔을 덜기 위해 내면에서 자라나는 악을 외면하려 하지만 그 슬픔과 아픔은 결국 사라지지 않고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 큰 고통으로 돌아온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홀린 특유의 몽환적인 인트로가 인상적인 이번 노래는 애절한 멜로디와 격정적인 사운드로 인해 마치 드라마 속 인물들의 아픔과 고통이 음악을 통해 전해지는 것만 같다는 평이다.
슬퍼하는 사람을 위로하는 북유럽 신화 속 ‘위로의 여신’의 이름을 딴 그룹 홀린(HLin)은 이번 노래의 작사와 작곡 또한 직접 담당하며 자신의 그룹 색깔처럼 공감과 위로의 마음을 담아냈다.
한편, OCN '신의 퀴즈3'는 지난 2010년 국내 최초 메디컬 범죄수사극을 표방하며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 퀴즈'의 세 번째 시즌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OCN에서 방송된다.
이건율의 ‘위로’에 이어 홀린이 부르는 '신의 퀴즈3' OST Part2 ‘비밀’은 29일(금) 0시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