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답지 않은 성숙 미를 가진 personality voice 가수 진예림!! 2012년6월 싱글 앨범을 들고 대중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에 있어서 누구보다 강한 자존심을 가진 솔로 신인 가수 진예림은 신선하지만 아마추어 같지 않은 성숙함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 첫 평가를 받고 대국민가수로 각인되길 준비 중이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인으로서 모든 것을 뒤로한 채, 멀티 뮤지션으로서의 외길을 선택한 그녀이기에 열정과 끼를 모아 제작된 이번 싱글 앨범 ”스테이”를 통해 대중 앞에 자신 있게 나설 수 있게 되었다. 개성 가득한 자신만의 매력 있는 목소리를 담아 제작된 이번 앨범은 현재의 삶에 지치고 힘든 이들에게 마음의 평온을 주는 멜로디와 다양한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중저음의 호소력 짙은 진심이 담긴 보이스라는 점이 기존 타 앨범과 차별화 된 이 앨범만의 독창적인 매력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인 ”Always“는 전반적인 복고풍 리듬을 가미한 스타일의 곡이며 가사로, 한 여자의 순종적 사랑을 닮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표현하는 노랫말로 담은 곡이다. 개성 넘치는 신선한 톤으로 제작된 진예림 만의 싱글 곡인 “Always”로 대중들의 귀와 감성을 자극하여 감동으로 이어갈 것이다.
2012년 하반기를 출발로 2013년 국내외는 물론 유럽음반시장까지 신인가수 진예림의 등장으로 발라드 음반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다. 채완기 이사는 그런 점을 감안하여 신인 걸그룹”판도라”의 제작에 참여한 신인 작곡가 서정민씨와 함께 기타에 함춘호, 건반 최태환, 베이스 김현규, 코러스 김현아 등의 프로 세션들을 대거 참여 시켜 만든 이번 앨범을 통해 가창력 논란으로 혼란스러운 현재 음반시장에 가수 진예림의 독창적인 보이스로 가수로써의 진면을 선보이겠다는 각오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