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현 팬클럽 임원 장승현 Hot Debut
한류스타 이정현의 팬클럽 임원인 장승현의 데뷔앨범인 ‘Better than tonight’가 많은 기대 속에서 드디어 발매 되었다. 장승현은 여러 기획사 연습생과 숙소생활을 해오며 다져진 실력과 Star_track 가요제 스타일&외모 남자부문 1위를 거머쥘 만큼의 스타일과 비쥬얼적 면모, 그리고 영화 ‘초승달과 밤배’를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 및 방송에서 여러 단역과 조연을 거치며 다져진 연기력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재능을 지닌 유망주 신인이다.
‘Better than tonight’은 빠른 비트와 강한 드럼 사운드, 웅장한 스트링, 재즈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섹소폰과 부드러운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로 이루어져 언더그라운드 힙합에 대중성을 가미한듯한 느낌이 드는 곡이다. ‘Better than tonight(Doubling ver.)’은 오리지널 버전 ‘Better than tonight’의 강렬한 임팩트를 버리고 있는 그대로의 멜로디를 표현하며, 보컬과 랩 위에 더블링을 입힌 곡이다. 오리지널 버전에 비해 긴박감은 떨어지지만,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함과 신선함을 선사해준다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가사 같은 경우 남녀의 헤어짐 속에서 한 남자가 한 여자만을 그리워하며 아파한다. 그 과정 속에서 점점 남자는 지쳐가게 되고, 과거의 즐겁고 힘들었던 일을 회상하는 이야기들을 담았다.
추후 이어 공개 될 ‘Better than tonight(Original ver.)’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