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을 흔드는 감성 발라드" 가수 김채희의 두 번째 앨범 “Sad Movie"...
최근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에서 “아빠의 청춘”을 부른 가수 김채희!!
데뷔 초 MBC 드라마 "주홍글씨" OST "사랑아 가슴아"와 얼마전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MBC 드라마“위험한 여자 OST "너 없는 세상은”으로 한국형 정통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 김채희가 이번 앨범 “Sad Movie"를 들고 다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안고싶다"는 1집에서 보여준 서정적인 발라드에서 조금은 더 경쾌하고 빠른 템포로 사랑을 노래 하였으며, 모든 연령층에서 함께 공감 할 수 있는 내용의 가사로 김채희가 직접 작사하여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인 “Sad Movie"는 앨범에 실린 한곡 한곡이 모두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김채희만의 성숙한 보이스로 이별과 사랑 그리고 추억들을 노래하였다. 또한 앨범에 수록된 ”내 사랑아“는 사랑하는 사람을 남자답게 떠나 보낸다는 아픈 남자의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에 실어 보았다.
"인생역전 가수"에서 "여심을 흔드는 감성 발라드 가수"로 한층 더 성숙하고 애절한 그의 이번 앨범이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