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그룹 픽스(FIX) 1st 싱글앨범 ‘내 여자라고’로 컴백
지난 1월 ‘말하지마’로 활발한 1집 활동을 펼친 ‘만능돌’, ‘가창돌’이라 불리는 그룹 픽스(FIX)(누리, 오송, 정욱)가 1st 싱글 앨범 ‘내 여자라고’를 발표한다. 첫 번째 미니앨범 ‘말하지마’로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던 ‘픽스(FIX)’는 이번 싱글 ‘내 여자라고’를 통하여 이제껏 이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강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다.
싱글 ‘내 여자라고’는 POP적인 멜로디의 ‘댄스곡’이며 한 여자를 향한 간절하고도 애절한 가사가 곡에 아주 잘 스며들어있다. ‘내 여자라고’ 의 작곡엔 SG 워너비, 가비엔 제이 등과 작업을 한 민명기 작곡가가 참여했고, 작사에는 포맨, 케이윌 등의 곡의 작사를 맡았던 민연재 작사가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픽스(FIX)는 공백기간 동안에도 ’빠담빠담’, ‘발효가족’, ‘넝쿨째 굴러온 당신’등의 드라마OST에 참여하고, 재능 나눔 콘서트, 박명수의 손바닥TV에 출연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또한 가수 최초로 팟캐스트 채널을 독자적으로 운영 하여 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내 여자라고’ 싱글 앨범 에서는 리더였던 ‘성우’를 제외한 3명의 멤버를 중심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픽스(FIX)의 리더인 ‘성우’는 당분간 연기자로서의 활동에 매진하기 위해 픽스(FIX)의 이번 앨범 ‘내 여자라고’ 활동에서만 빠질 것이며, 탈퇴한 것은 아니다. 픽스(FIX)의 소속사인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자의 길로 첫 발걸음을 디딘 ‘성우’의 앞으로의 활동은 정말 기대해 볼만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픽스(FIX)는 1st 싱글 앨범인 ‘내 여자라고’를 오는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