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차곡차곡 다져온 실력의 결실!
드디어 발매되는 메이저 데뷔 싱글 `Sexify`
리 라벨은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3의 Top 12 출신의 여성 R&B 싱어이다. 아메리칸 아이돌 출연 이후 그녀는 고향인 시애틀로 돌아와 고등학교를 마치고, 케리 힐슨과 조딘 스팍스, 조나스 브라더스, 에릭 베넷 등과 투어를 함께 돌며 백그라운드 보컬에서부터 경력을 쌓아갔다.
그러던 와중 2011년 L.A. Reid가 수장으로 있는 Epic 레코드와 저메인 듀프리의 So So Def 레코딩, 퍼렐 윌리엄스의 새로운 레이블 I Am Other 과의 조인트 계약에 성공한 그녀는 2012년 본격적인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있다.
메이저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는 첫 싱글 `Sexify`는 여름에 어울리는 그루비하고 산뜻한 R&B 넘버로, 허스키하면서도 밝은 느낌의 독특한 음색과 차곡차곡 다져온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꾸준히 쌓아온 경력으로 마침내 최고의 프로듀서/뮤지션들이 인정을 받아 메이저 데뷔 싱글을 발매하는 리 라벨!
단순한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가 아닌 진정한 뮤지션으로서의 길에 한발을 내딛는 그녀의 노래를 들어보자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