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표 4년만의 6번째 정규앨범 JP6 !! 그의 컴백을 알리는 선공개 곡 "아저씨"!!!
김진표가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6집 JP6는 김진표와 버벌진트, 스컬, 팬텀등이 소속되어 있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대중 음악계와 힙합씬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라이머는 김진표와 막역한 중학교 동창 사이. 이 두 사람이 함께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원영헌, 동네형, 키겐, Assbrass, 마스터키등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작곡가가 총 출동하여 대중성과 음악성을 골고루 갖춘 앨범을 완성하였고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스컬의 “쓰레기” M/V 연출과 마이티마우스의 “나쁜놈” M/V의 공동연출을 맡은 “WOODY ANSWER” 감독이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주었다.
김진표의 6번째 정규앨범 JP6는 신곡 10곡과 작년 싱글로 발매되었던 “가지말걸 그랬어”를 포함, 11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선공개되는 “아저씨”에는 인디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제이레빗”이 참여하였다. “제이레빗”은 정다운, 정혜선으로 이루어진 듀오로 어쿠스틱 악기를 통한 unplugged 음악을 선보이는 팀이다. 이 곡에서 보여지는 그녀들의 모습은 그 동안 “제이레빗”이 보여 주었던 모습과는 다소 거리감이 있지만, 본인들의 음악을 통해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고 싶다는 그녀들의 음악적 목표와 같이, “아저씨”를 통해서도 삶에 지쳐있는 이 세상의 모든 아저씨들에게 신선한 에너지와 희망이 전달되어지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중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뮤지션으로 거듭나기를 바래본다.
선공개 곡 소개
1.아저씨 (feat. 제이레빗)
인트로 부터 퍼져 나오는 맑은 피아노 소리와 기교를 뺀 제이레빗의 청량한 목소리 그리고 김진표의 맛깔스런 랩 만으로도 더워지는 요즘 날씨를 시원하게 만들어 줄… 삶에 지쳐있는 이 세상 아저씨들에게 희망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