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으로 부른 두 번째 사랑 노래,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 음원 공개!
PART. 1인 혜령의 ‘가슴아 가슴아’에 이은 두 번째 음원 공개!
‘사랑은 잔인하다’. 한 남자의 절절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다!
오는 6월 19일, 아날로그 감성을 통해 아침마다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KBS2 <사랑아 사랑아>의 두 번째 OST인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아 사랑아 OST PART. 2>의 음원 ‘사랑은 잔인하다’는 사랑 때문에 애절한 가슴앓이를 하는 한 남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이번 곡은 잔잔한 메이저풍의 리듬을 통해 일반적인 사랑 노래를 새로운 느낌으로 전한다. ‘사랑이 떠난다 마음이 아프다 / 눈물이 뜨겁다 그렇게 너를 보낸다 / 이젠 바라 볼 수도 없다 사랑은 너무 잔인하다’라는 후렴구는 절절한 사랑의 아픔을 강하게 호소하는 매력이 있다.
이번 음원을 작곡, 작사, 편곡한 김재곤은 윙크의 ‘부끄부끄’, 박현빈의 ‘앗 뜨거’ 등 네오트로트 장르로 사랑 받는 작곡가이다. 김재곤 작곡가는 이전 히트곡들과는 전혀 다른 장르의 도전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곡을 선보인다. 또한, 그 동안 쌓아온 어쿠스틱 음악 감성에 발라드 감성을 폭발시킨 가수 정희성과 국내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연주자들이 만나 더욱 더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사랑아 사랑아 OST>는 지난 6월 4일에 PART. 1인 혜령의 ‘가슴아 가슴아’를 발매했다. ‘가슴아 가슴아’는 진한 매력을 발산하는 혜령의 R&B 보이스와 애절한 곡의 조화로 여러 음원 차트 OST 부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