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dyy (제디)-Bomb! >
아티스트 'Jadyy'는 어렸을 적부터 음악적 관심이 많아 고교시절에는 밴드부의 보컬로 잠시 활동한 바 있으며 20살이 넘은 때부터 클럽씬에서 음악을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클럽 음악에 심취하여 DJ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는 강남과 이태원, 홍대 등을 돌며 무대 경험을 쌓았고 그러던 중 곡을 직접 만들어 플레이하고 싶다는 꿈이 생겨 그 동안의 음악적 경험을 바탕으로, 드디어 2012년 그의 첫 디지털 앨범인 ‘Bomb!' 을 제작하였다.
'Jadyy'는 앞으로 DJ와 Producer로서의 활동을 꾸준히 하며 더욱 새로운 그만의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음악이란 전자기기의 힘으로 소리를 제작, 변형, 녹음, 재생시켜 음악을 만드는 현대음악이다.
이러한 음악이 탄생한 배경은 새로운 음악적 사고와 그 사고에 맞는 음악적 재료를 자유롭게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으로부터 시작되었다.
불과 몇 년 전만하더라도 전자음악은 대중에게 다소 생소한 음악이었지만 근래에 들어 광고음악과 클럽파티를 자주 접한 10~30대층이라면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대중성을 지니기 시작했고 많은 가수들이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가진 앨범을 가지고 나왔다.
앨범 ‘Bomb!'은 일렉트로닉 계열의 장르 중에서도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Progressive House)라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느낌이지만 일렉트로닉 클럽에 가본 사람들이라면 낯설게만 느껴지지는 않을 음악으로 구성된 앨범이며 몽롱하면서도 파워풀하고 절정에 치닫는 느낌은 그 어떤 이라도 듣는 순간 몸을 움직이게 만들어 줄 것이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3곡 모두 짧지 않은 러닝 타임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길지 않은 클럽 트랙들이며, 클럽을 즐겨 찾는 사람들이라면 머지않아 많은 클럽에서 현장 특유의 중저음이 풍부한 우퍼스피커와 대형 스피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