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집 활동 이후 2년만에 첫 싱글을 발표하는 미스터 붐바
이 세상에 사랑을 경험한 남녀라면 공감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이번 미스터 붐바 2집 디지털 싱글 "Love Cafe"에서 들려준다.
Love Cafe 라는 공간에서 사랑을 추억하고 이별을 맞이하는 두 사람의 랩에서 사랑이 지니고 있는 달콤함과 아픔을 고스란히 담아 내고 있다.
보컬이 아닌 랩으로 그들의 아픔을 그려내고 있는 독특한 구성의 "Love Cafe"는 미스터 붐바의 래퍼 ToX와 피처링을 맡은 코스모 폴리탄의 여성 래퍼 Litta의 감성적이고 격정적인 랩에서 감정의 굴곡을 그려내고 있다.
가장 따스한 계절인 봄에 이별을 맞이하는 연인의 이야기는 사랑을 떠나보내고 다시 누군가와 만남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뿐만 아니라 인생을 살아내야 할 우리들의 이야기와 별 다를 바 없다.
이번 미스터 붐바 2집에서는 밴드의 리더, 기타리스트 최주용과 베이시스트 이동우, 키보디스트 고수영과 래퍼 ToX의 원년 멤버 구성에 드러머 박가을이 새로 합류하여 그들의 사운드를 더욱 견고히 만들어가고 있다.
Love Cafe의 뮤직 비디오는 밴드 리더 최주용의 진두지휘로, 촬영과 감독으로 만들어진 데뷔작으로 두 래퍼의 이야기와 배우들의 연기가 자연스레 어우러지면서 스토리 텔링을 더 극대화 시켜주고 있다.
밴드 미스터 붐바가 기지개를 펴고 오랜만에 돌아와 사랑의 감성 코드로 대중들에게 한발 나가서는 이 시작을 함께 지켜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