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감각으로 무장한 이탈리아 일렉트로닉 씬의 신예!
1년만에 다시 돌아온 Stereocool !!!
매력적인 그루브 사운드와 세련된 하우스튠의 결합.
스테레오쿨의 두번째 EP 앨범! [Simple EP(Feat. Ace)]!!
2008년,신생된 이탈리아 핫 레이블 Helloshitty의 간판 아티스트 Stereocool(스테레오쿨)은 이탈리아 카타냐 태생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Andrea Cipra 의 원맨 프로젝트 명으로 1991년에 태어난 젊디 젊은, 그래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더 주목되는 아티스트이다. 가족들의 영향으로 어린시절부터 클래식, 재즈, 훵크 등 다양한 음악을 접했고 특히 Miles Davis나 Earth Wind & Fire 음악에 심취하여 깊이있는 음악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유년시절 드럼과 피아노 등을 배우면서 음악적인 소양을 쌓고 차츰 뮤지션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고 마침내 애시드 재즈와 프렌치 하우스, 일렉트로 훵크 등의 요소를 적절히 믹스한 본인만의 스타일을 창조! 2011년 첫선을 보인 그의 첫 EP 'Aerofunk'를 통하여 캐치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신쓰 사운드, 댄서블한 그루브의 환상적인 조화를 그려내면서 화려하게 등장한다.
본 작 [Simple EP(Feat. Ace)]는 Stereocool이 데뷔 1년만에 내놓는 두번째 EP앨범으로 과거보다 정교해졌으면서도 타이틀명 그대로 더욱 심플/미니멀하게 세련된 하우스, 그루브튠을 집약적으로 내놓은 앨범이라 볼 수 있겠다.이번 EP앨범은 이미 각국의 공연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La-Zebra의 리믹스 참여 또한 눈길을 끌며 발매전부터 일렉트로 하우스 매니아들의 관심을 사로잡아왔다. 이탈리아의 또 다른 하우스듀오 Overnoize의 멤버 Ace의 피쳐링은 이번 EP앨범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을정도로 매력적이며, 파워풀한 하우스 버전부터'MightyMighty!'의 익살스러운 훵크버전까지 각 트랙이 마치 개별곡처럼 느껴질 정도로 특색이 넘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