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Z 가 계속 화났다. DOZ 의 싱글 프로젝트 앨범 "경험담 시리즈" 그 두번째 이야기!!
-DOZ [경험담 시리즈 2탄]
DOZ의 "경험담 시리즈" 의 두번째 이야기 "나는야 시골사람(I am Country Boy)"는 정규 1집 "첫경험" 의 연장선으로서 시골 토박이 출신의 DOZ 가 어떻게 살아 왔나를 풀어간 이야기다. 시골 출신이여서 도시 문명의 해택을 못 받고 자란 서러움과 이젠 고향 마을에 젊은이들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고령화 사회의 썰렁함은 많은 시골 출신의 총각들에게 가슴 시린 추억으로 다가올 것이다.
"나는야 시골사람(I am Country Boy)" 은 최근에 내한 공연을 결정한 Eminem의 영향을 엄청나게 받았으며 비장한 스트링과 같이 나오는 강한 후렴구의 리얼 갱스터 힙합이다.
역시나 힙합 좀 한답시고 리얼 힙합을 외치는 MC들에게 맨탈붕괴 현상을 우려하지만 DOZ가 이 곡에서 뱉어내는 메세지는 그들의 틀에 박힌 마인드를 조금이나마 순둥이로 만들어 줄 것이다.
-DOZ 유준성의 마을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멤버 유준성의 몇 안 계신 마을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경계를 풀고 멋진 포즈를 취해 준 여러 동물들. 그리고 유준성 엄마의 맛갈라는 오프닝 아줌마 연기는 보는 재미를 쏠쏠하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1박 2일 시즌1의 마지막 촬영장소도 등장하니 찾아 보아라!
-DOZ 의 음악.
2번째 병맛 음악을 공개한 DOZ. 빠르게 흘러가는 음반시장에 맞서기 위해 언젠가는 그들만의 병맛으로 승리의 어퍼컷을 쏘아 올릴 것이다. 긴장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