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목소리, 하나의 울림
보이스 코리아 슈퍼 보이스Top 4가 만들어 내는 완벽한 하모니
“Stand Up For You”
엠넷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가 지난 5월 11일 ‘천재 소녀 송승연’을 최종 우승자로 배출하며 막을 내렸다. 전국민적인 관심을 모으며 결승전까지 손에 땀을 쥐는 승부를 펼쳤던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가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되는 양질의 음악으로 진정한 가창력 대결의 끝판을 보여주었다는 사실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이처럼 열렬한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슈퍼 보이스 Top 4 송승연, 유성은, 유혜미, 지세희가 디지털 싱글 ‘Stand Up For You’를 전격 발매한다.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가 끝난 지금, 네 명의 슈퍼 보이스는 ‘Stand Up For You’를 통해 경연의 라이벌이 아닌 친구가 되어 각자의 가창력과 장점을 최대한 살린 최강의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 보이스 Top 4가 함께 불렀다는 사실만으로도 관심을 모으기 충분한 첫 싱글 ‘Stand Up For You’ 는 장나라의 ‘너만 생각나’, 지아의 ‘딱 한 번만 더’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김진훈과 MBC ‘나는 가수다’ 등에서 탁월한 편곡 실력으로 주목 받은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힘을 모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흔한 유행가처럼 사랑과 이별을 노래한 것이 아닌 지금까지 자신들을 응원하고 격려해준 팬들과 주위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 곡을 통해 멜로디 뿐 아니라 가사에도 진정성을 담아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울리겠다는 각오다.
어려운 환경과 힘든 여건에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던 그들이기에 그들이 들려줄 감사의 노래는 슈퍼 보이스 Top 4 에게도, 팬들에게도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매주 많은 이들에게 음악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었던 ‘더 보이스 오브 코리아’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리스너들에게 좋은 선물일 뿐만 아니라 이제 막 새로운 출발선에 선 슈퍼 보이스 Top 4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Stand Up For You’에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