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태어난 가비엔제이!
5월3일, 노래의 여왕 <가비엔제이>가 새롭게 돌아온다- “The Queen is Back!!”
제니, 건지 새로운 <가비엔제이> 멤버 공개!!
가비엔제이(Gavy NJ)는 장희영, 노시현, 미스티로 구성된 여성 3인조 보컬 그룹으로, 2005년 데뷔 이후 해피니스, 연애소설, 해바라기, 라떼 한 잔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지난 해 소속사와의 계약만료로 인해 멤버 장희영이 솔로로 전향했고, 올해 초 멤버 미스티 역시 솔로를 선언하며 가비엔제이는 해체수순을 밟는 듯 했으나, 수많은 오디션 끝에 새로운 멤버 제니(Jenny,25)와 건지(21)를 가비엔제이의 새로운 멤버로 보강하여 더욱 신선한 음악과 함께 돌아왔다.
제니와 건지가 합류한 가비엔제이는 기존의 멤버 노시현을 주축으로 국내 몇 안되는 여성보컬그룹의 계보를 이어가며, 과거 가비엔제이 보컬과는 전혀 새로운 느낌의 가창력과 트렌디하고 완성도 있는 사운드로 또 한번 가요시장을 공략한다.
‘이별하면 죽을 것처럼 힘들 줄 알았는데, 의외로 살만하다’며 전 남자친구의 미련을 정리하는 내용을 담은 이번 타이틀 곡 “연락하지마” 는 그 동안 가비엔제이의 히트곡 ‘해바라기’, ‘라떼 한 잔’, ‘잊어준다’ 등을 함께 만든 민명기 프로듀서의 곡으로, 작사는 가비엔제이의 멤버 노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신인 걸그룹 EXID의 LE가 랩 피쳐링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뮤직비디오에는 알렉스와 새로운 가비엔제이 멤버들이 함께 출연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비엔제이의 '연락하지마'의 음원은 오는 5월 3일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