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잔혹한 이별 이야기 여성 랩퍼 이비아 컴백작
"미친인연 (Feat. 이수 M.C. The Max)"
얼짱 여성 랩퍼이자 여자 아웃사이더라 불리는 이비아가 2012년 1년6개월 만에 파격적인 컨셉의 미니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소녀에서 여성으로...
이번 앨범은 이비아의 전작들의 상큼 발랄한 캐릭터를 벗고 고혹적이며 치명적인 목소리의 랩으로 변신을 꾀하였으며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더욱 더 과감하고 성숙해진 뮤지션으로 돌아왔다.
“웅장한 스케일의 오케스트라 힙합!
세계최초로 여성 랩퍼로서는 최초로 최대 BPM 240의 속도를 넘나드는 랩!“
“최고의 프로듀서, 그들의 완벽한 해석이 담긴 랩퍼 이비아”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더욱 더 과감하고 성숙해진 이번 미니앨범은 클로버와 은지원의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린 킵루츠와 언더 힙합음악 시장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아티산비츠가 맡아 앨범 발매 전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국내 최고의 보컬 M.C. The MAX의 이수 그리고 이비아의 미친인연!
데뷔 후 단 한번의 실수도 없던 국내 최고의 보컬, 최근 나는 가수다 시즌2에 출연요청 1순에 랭크되며 화제가 된 국내 유일의 무결점 보컬 "M.C. The MAX“의 이수가 이번 이비아의 타이틀곡 미친인연에 피쳐링 도와주었다. 평소 이수의 팬임을 자처한 이비아의 요청에 의해 이루어진 이번 타이틀 곡은 앨범 제작 당시부터 이수의 보컬을 염두해주고 작업 했고 그만큼 곡의 퀄리티 역시 지금까지의 이비아의 작품 중 가장 높다는 평을 듣고있다. 또한 곡의 주제는 실제 이비아의 이별경험을 가사로 풀어내 곡에 담아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