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수성 짙은 목소리 케이윌, <더킹 투하츠>OST로 가슴을 적시다.
/ <더킹 투하츠>OST Part.2 <사랑이 운다> 음원 풀버전 공개!! /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연출 이재규, 극본 홍진아)>의 OST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태연이 부른 <더킹 투하츠> OST Part.1 <미치게 보고싶은>이 3월 28일 발매된 후 2주 연속 OST부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더킹 투하츠> OST Part.2 <사랑이 운다>의 풀버전 음원이 드디어 공개된다.
<사랑이 운다>는 지난 3월 29일에 방송된 4회 분에서 처음 공개된 후 뜨거운 관심과 함께 음원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 극중 이승기의 진심이 보일 때마다 흘러나왔던 <사랑이 운다>는 결코 왕이 되고 싶지 않은 철없는 대한민국 왕제에서 국왕이 되어 사랑하는 여자와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승기의 심정이 녹아있는 테마곡이다.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사랑이 운다>는 한 여자를 향한 절절한 사랑을 담은 가사와 피아노 선율을 따라 혼잣말처럼 읊조리듯 시작하는 케이윌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더욱 애틋하고 진한 감성을 만들어 냈다. 특히 클라이막스로 갈수록 터질 듯한 감정을 표현하는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이다.
<사랑이 운다>는 발라드계의 지존으로 떠오른 케이윌이 불러 역시 케이윌임을 증명했다.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완벽하게 <사랑이 운다>를 소화해내며 듣는 사람의 가슴을 적실만큼 감성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이다.
1분가량 공개된 음원만으로 노래를 부른 사람이 누군인지에 대한 문의가 온라인을 휩쓸었음은 물론, 가창자가 케이윌이라는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 목소리로 들으니 미치게 좋다.”,“역시 믿고 듣는 케이윌”,“1절만 들어도 너무 슬프고 좋다”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됐다.
녹음에 참여했던 한 관계자는 “케이윌의 노래를 듣는 내내 소름이 돋았다.”며,“극중 재하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서 눈물이 날 만큼 감동적이었다.”고 전했다.
<더킹 투하츠> OST Part.2 <사랑이 운다>의 풀버전 음원은 오는 4월 11일 자정에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