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교회 워십밴드 P.O.P. 의 세 번째 앨범 출시!
지난 1집과 2집을 통해 단숨에 예배 음악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그들이 다시 새로운 예배 음악으로 앨범을 발매 한다.
이번 앨범은 이름만으로 설레이게 만드는 국내최고의 연주자들과 네쉬빌 연주자들이 함께하였다.
단순히 세션으로 참여한 것이 아니라 앨범 전체의 컨셉을 이해하고 예배를 드리는 마음으로 참여하였다.
[호세아 6;1-2]
오라 우리가 주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 여호와께서 이틀 후에 우리를 살리시며 제 삼일에 우리를 일으키시니리 우리가 그 앞에서 살리라...
"하나님의 큰 사랑을 입은 우리는 회개함으로 다시 복음 앞에 서서 진리의 세대로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를 왕으로 모시고 죄와 어둠의 세력에 대하여 전쟁하는 교회로 설 것을 선포합니다.
사랑하는 예수님!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 당신에 보혈에만 능력이 있음을 믿습니다.
할렐루야! “예수는 나의 힘이요”를 외치며 주 앞에 기도해 주의 뜻을 구합니다.
예수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더욱 십자가로 나아가 주님으로 충분한 삶을 살게 하소서.
너 가난한 자들에게 모든 것 나누라 하시며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라 말씀하시는
사랑하는 주님 계신 천국의 소망 으로 나아갑니다"
Worshipday
삼일교회 목요찬양예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삼일교회 베다니관 대예배실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내가 주의 권능과 영광을 보기 위하여 이와 같이 성소에서 주를 바라보았나이다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이러므로 나의 평생에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나의 손을 들리이다"
(시 63:1-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