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가창력, 허스키 보이스 시몬 데뷔
지난 2011년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 MBC ‘가수와 연습생’ 출연해 얼굴 알려.
허스키한 보이스와 카리스마 있는 가창력.
가요계에 또 하나의 대형신인 시몬이 데뷔한다.
시몬은 지난 해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MBC ‘가수와 연습생’에 출연하며, 심사기준이 엄격하기로 유명한 용감한 형제와 대한민국 소울국모 BMK, 천재 작곡가 조영수에게 극찬을 받아 화제 된 바 있다. 특히 MBC ‘나는 가수다’에서 원조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장혜진의 제자로 알려져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이슈를 몰고 온 바 있다. 특히 스승인 장혜진은 ‘나가수’ 출연 등 바쁜 일정속에도 시몬을 직접 지도하는 만큼 큰 애정을 보여왔다.
허스키한 보이스, 카리스마 넘치는 폭풍 가창력, 거기에 외모와 몸매까지 두루 갖춰 데뷔전부터 이미 주목 받고 있던 신예 시몬은 연습생 이전 시절부터 수년간 보컬트레이너와 코러스무대를 겸하며 다양한 음악장르를 갈고 닦은 실력파 보컬이다. 코러스계의 대모 김현아의 추천으로 캔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입성한 그녀는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연습생에 합류, 먼데이키즈, 장혜진이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 원’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가요팬들에게 목소리를 먼저 알린바 있다.
데뷔 곡 ‘비망록’은 ‘겨울연가’, ‘프라하의 연인’ OST를 프로듀서하며 원조 한류 작곡가로 이름을 알리고, 박상민 ‘무기여 잘있거라’, 박완규 ‘천년의 사랑’, 캔 ‘천상연’,’가라가라’, 정재욱 ‘잘가요’, 클릭비 ‘백전무패’의 작곡가로 대중들에게 유명한 유해준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인트로의 화려한 기타사운드와 웅장한 드럼비트가 중간에 나오는 묘한 사운드와 한데 어우러져 새로운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탄생되었다. 특히 허스키한고 파워 풀 한 시몬의 보이스가 ‘뜨거워진 정열’, ‘너를 지켜줄거야’라는 강한 가삿말과 함께 시몬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해주는 노래다.
또 하나의 대형신인 시몬의 데뷔가 또 한번의 핫 이슈를 몰고 올 것인지 가요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