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을 오카리나 연주와 악기를 제조 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독창적인 연주가 유승엽 씨가 발표하는 오카리나 싱글 음반이다.
1. Memory 는 작곡가 (앤드류 로이드 웨버) 가 쓴 뮤지컬 캣츠에 나오는 곡으로 유승엽 씨는 이 노래를 베이스C 와 알토F 악기로 연주했는데 C 장조에서 G# 으로 또 Eb 로 변조 되는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어찌 보면 노래보다 더 감정의 변화가 예민하게 느껴지는 연주기법이다.
2. A love idea 는 명화 “브루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의 주제곡 (작곡 Mark knopfler])을 바이올린 이 아닌 오카리나로 연주함으로 느끼는 감이 처절할 정도로 가슴을 적신다. 여 주인공 ( 트랄라 )이 마지막 사랑의 비상구를 향하여 몸부림치는 장면이 이 연주로 하여금 더욱더 실감나게 한다.
알토F 악기사용
3. 봄 처녀 는 이은상 작시, 홍난파 작곡으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곡인데 피아노와 어쿠스틱 한 기타 의 고급스러운 코드 로 하여금 신비함을 자아내게 하는 분위기로 연주했다. 알토F, 소프라노F 악기사용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