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기대되는 최고의 신인 여성 듀오 "2wind" 빼어난 외모와 개성뿐 아니라 뛰어난 실력까지 겸비하여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극찬한 2012년 최고의 신인 그룹!!
히트곡 제조기 정훈 작곡가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그녀들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첫 미니 앨범 [Sorry]
투윈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실력파 보컬 ‘제이린’과 ‘욱이’가 만나 결성된 여성 듀오이다. 두 멤버 모두 BMK, 리사, 리즈, 화요비, 마야, 서영은, 아이유, 나윤권등 유명 가수들의 가이드보컬은 물론 아이돌그룹의 보컬트레이너로 활동을 해왔으며 이미 한 차례의 앨범 발매를 통한 활동을 해왔던 신인이 아닌 두 프로들의 만남으로 앨범 발매 전부터 이목이 집중 되었던 그룹이다.
‘The One’과 같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요즘 보기 드문 외모와 개성, 실력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형 그룹이 드디어 나왔다. 꼭 한번 작업을 함께 해보고 싶다."라는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오고 있어 여러모로 화제를 불러오고 있는 듀오 이기도 하다.
그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Sorry]는 실력파 작곡가로 잘 알려진 ‘정훈’ 작곡가와 함께 호흡을 맞춰 매우 감각적이고 세련된 앨범으로 탄생 되었다. 앨범의 타이틀 트랙 [Sorry]는 요즘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장르중 하나인 ‘Urban-soul’트랙으로 이별을 맞게 된 여자의 슬프면서 담담한 심경을 직설적으로 노래해 2WIND의 폭발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를 들을 수 있다.
두 번째 트랙 [말좀해]는 바람둥이 남자를 차버리며 경고하는 내용을 담은 가사와 리드미컬한 보컬, 그리고 파워풀한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일렉트로닉팝 이다. 요즘 음악계를 휩쓸고 있는 두 장르인 ‘일렉트로닉과’ ‘Urban-Soul’로 이루어져 있어 2wind가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함을 갖춘 앨범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단 2명의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무대가 좁아 보이지 않을 만큼의 카리스마와 범접할 수 없는 노래실력,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고루 섭렵하여 최근 다수의 인원으로 구성된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들과 차별화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진정한 만능형 듀오 2wind!!
이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진출까지 욕심 내고 있는 다재 다능한 그녀들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도좋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