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이번엔 드라마 OST로!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OST Part1
김현중 ‘그대도 나와 같다면’ 4월 2일(월) 음원 출시
26일 공개 티저 뮤비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하루 당겨 출시
김현중의 성숙해진 보컬과 절제된 재즈 사운드의 만남!
가수 김현중이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OST를 통해 부른 발라드곡 ‘그대도 나와 같다면’을 4월 2일(월) 음원으로 출시한다.
김현중의 ‘그대도 나와 같다면’은 지난 26일 티저 뮤직비디오가 미리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엠넷닷컴에서 4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드라마 티저 뮤직 비디오로서는 이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김현중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드라마 첫 방송에 맞춰 예정보다 하루 빠른 4월 2일(월) 0시에 음원을 공개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김현중은 지난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때 함께했던 인연으로 친분이 있던 이민우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OST 작업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밝혀 ‘의리남’ 다운 면모를 보였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결혼의 꼼수’ 주제곡 ‘그대도 나와 같다면’은 솔로 가수로서 한층 성숙해진 김현중의 보컬과 절제된 퀄텟 스트링의 재즈 사운드가 어우러져 로맨틱한 드라마의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 곡이다. 특히 한류스타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현중은 이번 ‘그대도 나와 같다면’을 통해 댄스가수에서 발라드가수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노래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 <해를 품은 달> OST 中 김수현의 ‘그대 한 사람’을 비롯해 테이의 ‘독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알려진 작곡가 김창락이 김현중과 손을 잡았다. 작곡가 김창락은 이전에 김현중과 작업한 경험이 있어 더욱 수월하게 녹음이 진행되었다고.
특히, 김현중은 한국와 일본을 오가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번 신곡을 준비하며 틈틈이 곡의 모니터를 하며 노래의 구상에 대해 끊임없이 열의를 발휘해 한류스타다운 성실하고 열정적인 면모와 함께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 또한 보여줘 관계자들을 더 놀라게 했다.
한편, <닥치고 꽃미남밴드> 후속으로 선보이는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 (연출 이민우 극본 박형진)는 결혼엔 관심 없는 모태솔로 커리어우먼 강혜정(유건희 역)과 순정마초 재벌남 이규한(이강재 역)의 리얼하고 적나라한 밀땅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꽃보다 남자> <불굴의 며느리> <뉴하트> 의 이민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는 오는 4월 2일(월)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이며, 김현중이 참여한 <결혼의 꼼수> OST Part1 음원은 4월 2일(월) 0시에 먼저 공개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