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미인대회 금상출신의 주부 가수라는 독특한 이력과, 상큼발랄한 느낌이 가득한 1집 앨범 “프렌치키스”로 포탈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맘싱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던 가수 슈가제이(본명:장혜진)가 1년여의 긴 공백기간을 거쳐 2집 앨범으로 2012년 봄, 다시 가요계에 돌아왔다.
이번 슈가제이의 2집 앨범 ‘사랑이 맞아요’에는, 무한도전 ‘나름 가수다’편에 엔터테이너 ‘하하’씨의 곡을 편곡하고, 업타운, 서인영, 스컬, 이효리등의 앨범을 작업한 작곡가 ‘마스터키’와 재즈뮤지션 ‘느낌표의사 임용철’이 참여하였으며, 서정적 뉘앙스를 강조한 스탠다드 발라드곡을 전면에 내세워 슈가제이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느낌이 표현되어 있다. 약 10여개월의 작업시간이 소요되었으며, 사진촬영 및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가수 미나, 서영, 솔비, 마이티마우스등의 작업시 총괄 프로듀서로 활동한 하병주 감독이 합류하여 그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슈가제이가 직접 작,편곡한 청아하고 맑은 선율의 뉴에이지 피아노곡 "Morning Groove“가 수록되어, 명실상부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1년여의 긴 기간을 재충전하여, 가요계에 새로운 주부열풍을 일으킬지, 이번 그녀의 2집앨범의 행보에 가요계는 주목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