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를 따뜻하게 그려낸 ‘휴 잭맨’ 주연의 블록버스터.
서기 2020년, 인간이 아닌 로봇 파이터들이 사각의 링을 지배하는 시대! 챔피언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전직 복서 출신 찰리 켄튼(휴 잭맨)과 재회한 11세 아들 맥스(다코다 고요)가 우연히 발견한 고철 로봇 ‘아톰’을 최고의 파이터로 키워내기 위한 훈련을 시작한다. 오직 승자와 패자만이 존재하는 무자비한 사각의 링 위, 이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찰리와 맥스, 그리고 ‘아톰’의 불가능한 도전이 시작된다!
음악 감독으로는, 영화 [가위손], [크리스마스의 악몽], [비틀주스], [배트맨], [슬리피 할로우], [화성침공], [빅 피쉬], [찰리와 초콜릿 공장],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등 우리에게 친숙하고도 작품성으로 인정받은 영화들의 OST의 주인공 ‘대니엘프만(Danny Elfman)’이 활약했다. 그는 과거 미국 TV시리즈 [플래쉬 맨(The Flash)], [심슨 가족] 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맨인블랙], [굿 윌 헌팅], [시카고], [스파이더맨], [미션 임파서블] 등의 OST에서도 그의 실력을 장르를 넘나들며 인정 받아, 현재 젊은 음악가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음은 더 말할 나위가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