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필드 (Blooming Field)
2012년 대망의 Rock 앨범 “Not Alone” 발매!!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그들만의 스타일로 대중에게 한 층 더 다가가는 앨범!!
블루밍 필드(Blooming Field)는 ‘모든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친구가 되고 싶다’는 모토 하에 뭉친 락밴드로서, 윤도현의 프로듀서, 뮤지컬 배우로도 유명한 토미기타(Tomi Kita, Vocal)을 비롯, Jack(Guitar), Jerry(Bass), 장혁진(Drum) 이렇게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Not Alone]은 어쿠스틱 기타 기반의 Pop/Rock 넘버이며, 지친 삶과 세상 속에서 다시 일어서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래이다. 구원을 갈구하지만 직접적인 가사는 아니므로 누구나 무난하게 듣기 편한 곡이라고 할 수 있다. 2번째 트랙인 [Come]은 기존 국내 Mainstream Rock에서 찾기 힘든 헤비한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넘버로서, 현란한 드럼과 기타 베이스로 또 여러 색채의 건반과 신서사이저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마지막 트랙인 [John the Baptist]는 두꺼운 베이스 소리가 매력적인 Brit Pop 스타일의 곡이며, 강력한 메시지와 하반부의 스트링의 조화로 웅장한 피날레를 보여주며 마무리되는, 깊은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힘을 내, 일어나, 너와 나 You’re not alone’ ‘이제 눈을 뜨면서 믿음, 소망, 기대, 사랑 모두 다 회복되리’. 이들이 들려 주는 노래에 귀를 기울이면 녹록치만은 않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받을 것이다. 구원 그리고 사랑 안에 하나 되어 행복을 전달하고,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