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찐 고양이 3rd 노래 ‘꿈만 같아요’
사랑 - “살찐 고양가 꿈처럼 달콤한 사랑을 시작했어요.”
설레임... 두근거림... 새로움... 살찐 고양이가 봄의 새싹같이 싱그러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세 번째 싱글앨범 ‘꿈만 같아요’를 공개했다. 가요계 데뷔와 함께 여성 솔로계의 샛별로 떠오른 살찐 고양이는 이번 신곡 ‘꿈만 같아요’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인다.
수작 - 김도훈&라이머 합작
‘꿈만 같아요’는 아름답고 웅장한 스트링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힙합곡으로 티아라의 'TTL'시리즈, 마이티마우스의 '사랑이란' 등을 함께 만들었던 히트 프로듀서 김도훈과 힙합계의 빅대디 라이머의 합작품이다. 특히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한 소녀의 가슴 뛰고 설레어 하는 마음을 예쁘고 재미있게 멜로디랩을 통해 표현해 낸 사랑스러운 노래라는 평이다.
스타 - 국내 톱 아이돌 스타들의 릴레이 지원사격
살찐 고양이는 2th 싱글 ‘예쁜게 다니’의 무대를 통해 배우 이장우를 비롯해 엠블랙 이준, 비스트 윤두준, 틴탑 천지, 티아라 지연 등 국내 톱 아이돌 스타들의 무대지원사격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꿈만 같아요’ 역시 FT아일랜드, 비스트, 엠블랙, 틴탑, B1A4, BAP 등 국내 톱 아이돌 스타들이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준 - 엠블랙 이준의 앨범 재킷 화보 지원사격
무엇보다 이번 앨범에서 주목을 끄는 것은 엠블랙 이준이 앨범 재킷 화보 참여를 통해 든든한 지원에 나섰다는 것이다. 화보 속 살찐 고양이의 멋진 연인으로 등장한 이준을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볼거리라 할 수 있다.
스타일 - 살찐 고양이 귀엽고 청순한 스타일의 완성
데뷔 초 ‘내사랑 싸가지’의 강렬함과 ‘예쁜게 다니’의 파격적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제를 모은 살찐 고양이. 이제 그녀가 파격을 벗고 귀엽고 청순한 스타일의 옷을 걸쳤다. 그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살찐 고양이. 그녀의 깜찍한 사랑 이야기 ‘꿈만 같아요’. 봄 꽃 향기처럼 싱그러운 사랑이야기에 잠시 눈을 감고 귀를 기울여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