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Me Joy 첫 번째 디지털 싱글 [Kiss]
때론 부드럽게, 때론 격렬하게 사랑과 추억을 환기시키는 음악.
[Kiss]는 신인 뮤지션 키스 미 조이(Kiss Me Joy)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이다.
키스 미 조이는 매년 재능 있는 신인을 발굴해 음반 제작을 지원하는 핫트랙스 주최 음악 콘테스트에서 지난해 앨범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수경에 이어 두 번째 콘테스트 출신 뮤지션이다. 첫 해에 비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선보인 여러 응모자들 가운데 키스 미 조이의 음악은 내외의 호평을 받으며 당당하게 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Kiss]는 약 1년간 작업해 거의 완성을 앞둔 첫 앨범을 발표하기 전에 먼저 공개하는 첫 번째 싱글이다. 마치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만든 듯 사랑을 노래하는 남녀 혼성 보컬의 하모니가 꾸밈없는 어쿠스틱 기타만을 사용해 포근하고 따뜻한 음악을 통해 잔잔하게 울려퍼진다. 사랑을 고백하려는 연인이나 지금 사랑을 고백한 연인들을 위한 솔직하고 담백한 사랑 노래이며, 키스 미 조이가 선사하는 음악적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달콤한 팝이다.
함께 수록한 ‘너에게 보내는 노래’는 핫트랙스 주최 음악 콘테스트에서 주목받았던 곡으로, 키스 미 조이가 단순히 찰랑대는 어쿠스틱 포크팝을 지향하는 게 아니라는 사실을 잘 보여주는 트랙이다. 잘 짜여진 편곡을 통해 여러 악기가 격정적인 흐름 속에서도 균형을 잡아내면서 지난날의 감정에 흔들리는 마음을 정확하고 격렬하게 재현하고 있다. 일상적인 팝과 다른 독특한 매력을 담고 있는 트랙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