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꽃밴> OST Part 3
소년감성 김민석의 ‘어쩌다 널’ 공개
귀요미 ‘서경종’ 김민석, 발라드남으로의 완벽 변신!
극중 지혁과 수아의 가슴 아픈 사랑을 테마로 한 곡 ‘어쩌다 널’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에서 서경종 역으로 열연 중인 김민석이 부른 ‘어쩌다 널’이 오는 20일 0시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극본 : 서윤희, 연출 : 이권, 제작: 오보이 프로젝트)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김민석은 극중 안구정화 밴드의 귀요미 키보디스트 서경종 역을 맡아 지난 3회 눈물의 어묵 먹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린 바 있다. 회를 거듭하며 역할에 더욱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이번 첫 OST 도전 또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 Part 3 김민석의 ‘어쩌다 널’은 지혁(성준 분)과 수아(조보아 분)의 가슴 아픈 사랑을 테마로 한 곡으로. 20일 음원으로 공개되는 한편 같은 날 방송되는 7화에도 삽입될 예정이다. 클래식 기타와 스트링만으로 이루어진 편곡으로 오래된 필름처럼 쓸쓸하면서도 담담한 감정을 담아내 청춘들의 통과의례라 할 수 있는 성장통을 표현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전체 음악을 담당하는 이재학 음악감독은 “가슴 아픈 사랑의 감정을 김민석이 소년 특유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담아냈다. ‘어쩌다 널’을 통해 서경종 캐릭터의 밝고 귀여운 모습 외에 또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5회 연속 케이블TV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인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매주 월/화 밤 11시 tvN에서 방영되며, 이민기, 성준, 김민석 등 출연진들이 참여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OST는 매주 월요일 0시 연속 발매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