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일권 작가의 네이버 목요웹툰 '목욕의 신' 그 마지막 이야기.
매주 목요일을 들었다놨다 버라이어티하게 달려온 하일권작가의 "목욕의 신"이 30화를 끝으로 재미와 감동을 가슴에 남기게됐다.
'꿈꾸게 하는이야기' 의 제목으로 마지막을 장식할 목욕의 신 Part. 3는 Part. 2 를 이어 팬들과 함께 하는 OST 로 뽑힌 '임찬양' 씨가 보컬로 참여. (꿈꾸게하는이야기) 찬양씨의 순수한 감성 그대로를 담아내어 작품의 진성성과 감동을 더 하였다.
작곡가 "쭈짱"의 타이틀곡인 'Have A Dream And Love Yourself'. 목욕의 신을 오랫동안 기억하고자하는 뜻을 담아 세련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담아내었다. '원킬'(Of 소울하모니)의 목소리로 완성되어 목욕의 신 그 마지막을 장식하였다.
2011년 9월 8일 Part. 1 '목욕투'를 시작으로 달려온 3번째 앨범. "목욕의 신"을 표현하고 담기위해 10곡이 넘는 곡이 발매가 되었어도 아직 아쉽고 부족하고, 더 담아내고픈 마음이 간절하다고 앨범 제작진,뮤지션들은 말한다. 그만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목욕의 신을 그들의 놀이 문화로써 사랑했기 때문이다. 마지막화를 아쉬워하며 마음을 다해 만든 노래들이 훗날 목욕의 신을 기억하고 떠올리는 매개체가 되어 작품을 더욱 빛나고 재미있게 해주기를 기대한다.
[남기는 말]
'팬들과 함께하는 OST' 라는 이름의 독자들과 함께 목욕의 신을 즐기고자 진행한 이벤트가 뜻깊고 좋은만남,추억이 되었습니다.
광주에서 올라온 곱고 고운 목소리의 청순! 현해경씨-Song 유라씨, 밝고 씩씩한 사려깊은 전진아양-Song 유라씨, 녹음실이 먼데, 연락받고 한걸음에 달려와준 맑고 밝은 임찬양씨-Song 꿈꾸게하는 이야기.
하일권작가님의 서포터즈 팬까페 '바이올렛'. 매번 앨범홍보에 정성을 다하고,서포터즈 해주는 바이올렛 매니저 민섭군과 회원여러분들, 민섭군은 아침잠이 많은 조은선율을 깨워 녹음실로 인도한 고마운친구.
마지막으로 "목욕의 신" Part. 1 부터 Part. 3 까지 놀이로써 기쁘게 참여해준 모든 작곡가, 가수, 세션분들 그리고 하일권 작가님께 깊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의미깊었던 앨범작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악감독 윤건, 조은선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