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OK PUNK! 디지털 싱글 ‘UGLY’에 이어 자작곡으로 이루어진 대망의 미니앨범 <OK PUNK!> 출시
- 여배우 김옥빈의 리얼 펑크 밴드 도전기! OK PUNK!
- 김옥빈을 주축으로 홍대 인디 씬의 실력파들이 모여 결성한 밴드 OK PUNK!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엉뚱하고 털털한 성격의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김옥빈, 그리고 그녀를 주축으로 홍대 인디 씬의 실력파인 닥터코어911의 데빈, 고고스타 이태선, 칵스 이현송, 톡식 김슬옹, 딕펑스 김현우가 모여 결성한 개성만점의 프로젝트 밴드 OK PUNK! 그들의 자작곡으로 이루어진 대망의 미니앨범 “OK PUNK!”가 전격 출시된다.
<OK PUNK! 멤버>
OK PUNK!의 롹큰롤 싸가지, 보컬! 김옥빈 (여배우)
OK PUNK!의 롹큰롤 광대, 베이시스트! 이태선 (고고스타의 보컬 및 신시사이저)
OK PUNK!의 롹큰롤 멘탈, 기타리스트! 데빈 (전 N.EX.T, 닥터코어911의 기타리스트)
OK PUNK!의 롹큰롤 마초, 기타리스트! 이현송 (THE KOXX의 보컬)
OK PUNK!의 롹큰롤 베이비, 드러머! 김슬옹 (TOXIC의 드러머)
OK PUNK!의 롹큰롤 뉴페이스, 키보디스트! 김현우 (딕펑스의 키보디스트)
이번 미니앨범은 2NE1의 “UGLY”를 리메이크 하여 밴드 OK PUNK!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하여, <OK PUNK!>의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첫번째 싱글 “UGLY”를 포함하여 밴드 OK PUNK!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알차게 채워져 있어, 프로그램을 출연을 넘어 단순히 프로젝트로서 뭉친 밴드가 아닌 진정한 밴드 “OK PUNK!”로서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 김옥빈은 보컬 외에도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not the end’ (작사 : 김옥빈, 작곡 : 데빈)의 작사를 담당하는 등,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Track List
1. UGLY (작사 : TEDDY / 작곡 : TEDDY, LYDIA PAEK)
지난 1월 20일 발매된 OK PUNK! 첫번째 싱글로 <OK PUNK!> 프로젝트의 공식적인 음악 활동의 첫 시작을 알린 곡. 기존의 일렉트로닉과 락사운드가 가미된 업템포 느낌의 팝인 2NE1의 UGLY를 밴드 OK PUNK!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였다.
2. I’m Ok (작사, 작곡 : 이태선)
We are young cuz We are not afraid!
청춘 OI PUNK 장르의 곡으로 고고스타 이태선의 자작곡. 젊은이들에게 열정과 패기를 들끓게 하는 희망적 가사의 노래로, OK PUNK!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
3. not the end (작사 : 김옥빈 / 작곡 : 데빈)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닥터코어911의 데빈이 곡을 쓰고 김옥빈이 작사에 도전하였다.
Never lose hope! 너무 짧지만 beautiful한 인생. 그 순간을 rocking하게 살자는 밴드 OK PUNK!의 신선한 제안! Nothing is ever the end!
4. 깡통 (작사 : 김현우, 김옥빈 / 작곡 : 김현우)
여자친구의 소중함을 모르는 남자들에게 자신을 동전에 비유하여 위트있게 풀어낸 가사가 흥미로운 디스코가 가미된 신나는 펑크 장르의 곡. 딕펑스의 김현우가 곡을 쓰고, 김옥빈이 작사에 참여하였다.
5. not the end ( Inst.)
또한 이번 미니 앨범 발매과 동시에 멤버들의 원밴드까지 대거 참여하는 페스티벌 형식의 콘서트 <OK PUNK! DAY>를 예정하고 있어, 타이틀곡 제목처럼 밴드 OK PUNK!만의 끝없고 쉼없는 롹킹(!)하고도 펑키(!)한 그들의 도전이 주목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