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OST Part.3] "기대했단 말야" 공개!
이름도 생소한 파발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유방(이범수)과 스탠포드 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석 졸업한 최항우(정겨운), 안하무인, 천방지축 진시황 회장의 손녀딸 백여치(정려원), 천하그룹 생명공학 사업부 수석 연구원 차우희(홍수현), 완전히 다르게 살아온 그들의 삶 속에서 우연히 얽힌 불로장생 신약으로 인해 더욱 재미를 주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방영하자마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샐러리맨 초한지의 OST part3 “기대했단 말야”가 드디어 JOO의 목소리로 공개 되었다.
어리지만 어딘지 모르게 애절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보호본능을 일으킨 가수 JOO가 주인공들의 치열한 삶 속에서 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로맨스의 신호를 포착해 노래로 절묘하게 표현한 “기대했단 말야”는 극중 사랑의 테마로 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유의 노래들을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잘 표현한 현편곡가 이나일의 현편곡은 너무나도 애절한 JOO의 감성과 맞물려 마치 대화하듯 아픔을 잘 전달하고 있다.
헤어진 후에도 다시 돌아오길 기도하는 한 소녀의 간절한 바램이 결국 이별로 돌아온 가슴 저린 사랑의 노래인 “기대했단 말야”는 샐러리맨 초한지 OST part1 “성냥팔이 소녀”를 작사, 작곡한 작곡팀 PLUS의 작품이다. 작곡팀 PLUS는 포미닛, 비스트, 인피니트, 씨리얼, 2AM, 에이트, 에이핑크, NS윤지, 브레이브걸스, GNA 등 수많은 가수들의 음성을 관리하고 슈퍼스타K 시즌2, 시즌3의 top11의 목소리를 관리한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작곡가인 이수영 원장이 이끄는 작곡팀(이수영, 오한승, 한상경)으로 향후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