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한 해 “고추”란 노래로 성인가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유지나가 이번에
자신의 이름을 내세워 만든 세 번째 메들리 앨범 “국민가수 유지나” 란 타이틀로 대중에게
다시 한 번 다가간다. 특히 기존에 나온 TAPE, CD 뿐만 아니라 DVD까지 출시해 대중들의 눈과 귀에 즐거움을 주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그동안 꾸준한 가요계 활동으로 인기몰이 한 유지나는 이번 앨범에 모든 걸 올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많은 정성과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이번 DVD에는 유지나의 대화에도 그 열정과 정성이 묻어난다.
“전 앨범준비에도 최선을 다했지만 DVD촬영 때 볼거리를 좀 더 보여드리기 위해서
수천만원의 드레스와 이서윤 한복을 협찬받기도 했고 노래의 색에 맞게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순수’에 이순철 원장님이 직접 나와 헤어와 메이크업을 그리고 최고 안무팀까지 제가 다 섭외했어요. 전 이번 앨범에 완전 올인 했다니까요~!!”
유지나의 대화만큼이나 이번 앨범에 거는 그녀의 기대 또한 크다.
“고추”를 타이틀로 신곡 “무슨 사랑” “선남선녀”와 최신 히트 곡 “얼쑤” “거짓말” “올래”
등 성인들이 좋아하는 노래 40곡을 선별하여 담아냈으며 민요와 창의 전공자로 특유의 시원한 음색과 애절한 음색으로 기존 곡을 새롭게 각색했다는 전문가의 평을 받고 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파워풀함과 감성적 애절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유지나!!
우리의 눈과 귀 그리고 가슴에 감동을 주어 정말 마짐가 바닥까지 떨어진 음반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바라며 -국민가수 유지나-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또한 기대해 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