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블록버스터 드라마 ‘한반도’
베일에 가려졌던 LOVE테마 OST PART1 전격 공개!!!
2012년 2월 6일 100억원의 블록버스터 대작 드라마 “한반도”의 첫 번째 OST가 전격 공개 된다.
애절한 보이스로 모든 이들의 마음을 울릴 가창력의 지존!!!
MC THE MAX의 “태양의 그림자”는 MC THE MAX의 군 재대 후 첫 외출로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이루어 질 수 없는 그들의 사랑을 지키려는 명준(황정민)의 담담하지만 가슴 절절히 전해오는 미치도록 애절한 가사와 MC THE MAX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또 하나의 OST의 명곡탄생을 예고 한다.
또한 인디계의 숨은 실력자 The Deep Song의 “Love like the Sun”은 영화 “과속 스캔들”, “맨발의 꿈”, 드라마 “로얄패밀리”등의 OST 참여한 실력파 밴드로 거친 남성미가 매력적인 보컬의 음색은 드라마 한반도의 무게와 감동을 진하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사전 기획단계부터 블록버스터 대작으로 방송가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한반도'는 남북 합작 대체에너지 개발과 통일 논의가 가속화되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분단의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두 남녀의 애틋한 로맨스와 시시각각 급변하는 한반도의 정세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풀어낼 작품이다.
영화 ‘너는 내 운명’에서 일편단심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선보인 황정민과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 이후 로맨스의 여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김정은이 드라마 ‘한반도’ 속 국경을 사이에 둔 남한의 남자 서명준과 북한의 여자 림진재로 만나 2012년 최고의 멜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