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다른 두 사람 우은미, 드래곤플라이 박일이 함께 전하는 가슴 따뜻한 멜로디
우은미&드래곤플라이 박일 [매일 사랑한다고 말해줘] 발매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은미를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것이다. 그만큼 강렬했던 그녀의 매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만들었다. 어린 나이이지만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와 탄탄한 기본기와 실력으로 우은미를 떠오르면 누구나 노래를 잘하는 가수 라고 생각하게 될것이다.
그런 그녀와 힘을 합쳐 기적같은 사랑을 노래하게 된 남자 보컬은 드래곤플라이의 박일이다. 살짝 낯설기도 한 그의 이름이지만 2002년 [사진] 이라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R&B듀오 드래곤 플라이 멤버 중의 한사람이다. 솔로로 계속 활동을 해온 박일 역시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로써 가창력으론 흠 잡을데 없는 두 사람이 만나 가슴 따뜻한 사랑 노래를 발매하게 되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매일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서정적인 감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멜로디의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필승불패와 우은미를 너무나 잘아는 작곡가 김두현이 함께 만든 곡으로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을 하나로 합치면서 매력이 배가 되는 노래를 완성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바라는 것과, 해주고 싶은 일 모두 한노래의 가사로 담았으며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가슴 설레이는 느낌을 받게 될것이다. 하루종일 기분 좋은 날을 만들고 싶다면 [매일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들으면 해뜨고 질때까지 기분이 따뜻한 날이 될것 이라고 생각한다. 우은미와 드래곤 플라이 박일이 함께 선사하는 가슴 따뜻한 멜로디를 함께 느껴보자. .... ....